보홀 1박2일 패키지 (육상&해상투어)

보홀-1박2일-패키지-1

필리핀 보홀 섬의 아름다운 자연을 한번에 둘러볼 수 있는 패키지 여행으로 첫날 육상투어, 둘째날 해상투어가 진행됩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투어입니다. 보홀, 팡라오, 발리카삭, 버진 아일랜드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서비스 만족도 (5)

 

장점

1. 단독으로 진행되는 여행상품으로 다른 사람들과 함께해야 하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2. 단독으로 진행되니까 고객의 요청에 따라 시간 및 일정 조정이 가능합니다.
3. 비용지불은 기준환율을 적용하니까 환전수수료로 인한 손해가 없습니다.
4. 간단한 영어단어와 바디랭귀지로 담당 가이드와 의사소통이 되는 뿌듯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5. 담당 가이드가 DSLR 카메라로 추억으로 남을 스냅샷 사진을 촬영해 드립니다.
6. 수중 카메라(고프로) 무료 대여로 액티비티 중 멋진 사진과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예약전 확인사항

※ 숙소 직접 예약 시, 팡라오섬 알로나비치 도보거리로 예약해야하며 호핑투어 후 샤워를 할 수 있는 리조트내 공용시설이 있는 곳이어야합니다.
※ 숙소 직접 예약 시, 2일차 조식이 포함되지 않기에 룸과 함께 예약하셔야 합니다.
※ 호핑 투어는 배를 타고 바다를 나가기에 당일 파도, 바람의 상태에 따라 일정 및 포인트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보홀 섬은 세부에서 페리를 타고 이동하는데 간혹 보홀에서 세부로 복귀하는 오션젯 페리가 날씨로 인해 결항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일정 변경을 하게되며 차량/페리/숙소 등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몬순기후와 태풍이 발생하는 7~9월은 페리 결항의 가능성을 고려하여 귀국전날 보홀투어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투어 코스

1일차

로복강 & 현지인 마을 (Loboc River)
초콜릿 힐스 (Chocolate Hills)
나비농장 (Butterfly Garden)
안경원숭이 (Tarsier:타르시어)
맨메이드 포레스트 (Man-made Forest)
행잉 브릿지 (Hanging Bridge)

2일차

돌고래 와칭 (Dolphin Watching)
발리카삭 스노클링 (Snorkeling at Balicasag)
버진 아일랜드 (Virgin Island)

 

투어 비용

숙소 직접 예약 시

・ 별도 문의

세부365 제공 리조트 이용 시

・ 별도 문의

 

상세 일정

※ 날씨 및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06:30 숙소 픽업
  • 08:00 페리 (세부 ⇒ 보홀)
  • 11:00 로복강 크루즈 점심 & 현지인 마을
  • 13:00 초콜릿 힐스
  • 14:00 나비농장
  • 14:30 안경원숭이
  • 15:00 맨메이드 포레스트, 행잉브릿지
  • 18:00 저녁 (직접지불)
  • 19:00 휴식
  • 06:00 체크아웃, 방카보트 (호핑투어)
  • 07:00 돌고래 와칭, 조식(도시락)
  • 08:30 발리카삭 스노클링
  • 10:00 버진 아일랜드
  • 11:00 비치 레스토랑 점심
  • 13:00 페리 (보홀 ⇒ 세부)
  • 16:00 숙소 드랍 (레스토랑/쇼핑몰 드랍 가능)

포함・불포함 사항

현지인 가이드 (영어, 전일정 동행)
이동 차량 (세부/막탄 ⇔ 항구)
각종 입장료
사진 촬영, 수중 카메라
페리 왕복 티켓, 터미널 이용료
보홀 투어 차량, 생수
1일차 플롯팅 레스토랑 점심 뷔페
숙소 (2인 또는 3인 1실)
방카보트, 스노클링 장비
2일차 조식 (숙소 직접예약시 미포함)
2일차 점심
1일차 조식 & 석식, 2일차 석식
페리 수화물 비용 (수화물이 있을 경우)
짚라인 (추가 가능)
반딧불 투어 (추가 가능)

 

준비물

여권 또는 신분증 선크림 겉옷(페리 내부가 에어컨 때문에 추움) 수영복 슬리퍼 또는 아쿠아슈즈 갈아입을 옷

 


예약과 비용지불
예약을 원하시면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연락해주세요. 예약확정 시 총액지불 또는 예약금으로 50% 지불 후 잔금은 투어 당일 페소로 지불하는 방법중 선택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연락해주세요. 예약 취소 시에는 아래와 같은 취소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 출발일 7일전 : 숙박, 페리티켓 비용을 제외한 100% 환불 (송금 수수료 제외)
・ 출발일 6일전 ~ 3일전 : 숙박, 페리티켓 비용을 제외한 총 금액의 50% 환불
・ 출발일 2일전 : 환불 불가
※ 숙박, 페리티켓은 해당 업체의 「취소 & 환불」정책을 따릅니다.

 


세부365는 어떤 여행사인가요?

필리핀 세부 파크레인 호텔에 사무실이 있으며 필리핀 현지에서 여행업 허가를(정식업체명:CHC TOUR SERVICES) 받은 믿을 수 있는 여행사입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에 가격경쟁을 위해 퀄리티를 낮추거나 미허가 차량을 이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정직하게 마진율을 줄이고 필리핀 가이드 동행으로 저렴하지만 알찬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를 못하는데 괜찮을까요?

여행하시는 동안 현지 가이드가 동행하며 모든 것을 알아서 안내해 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간단한 영어 단어를 사용하거나 바디랭귀지를 하셔도 가이드가 찰떡같이 알아듣습니다.
또, 가이드가 무선 인터넷이 되는 스마트폰을 항시 소지하고 있으므로 필요 시 전화나 문자로 한국인 직원과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쇼핑샵 방문, 옵션 상품 강요행위가 있진 않나요?

모든 여행상품은 단독으로(조인 호핑투어 제외) 진행되는 자유여행이기에 여행객이 원하지 않는 곳에는 방문하지 않으며, 쇼핑샵 방문이나 옵션상품 자체가 없습니다.
귀국 선물이나 현지 기념품 구입을 원하시는 경우에 한해, SM몰이나 아얄라몰에 방문합니다.

필리핀 위험하진 않을까요?

세부 지역은 필리핀의 다른 지역보다 치안상태가 괜찮은 곳입니다.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은 대부분 안전한 곳이며 현지인 가이드가 동행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필리핀 세부 치안, 여행 시 주의사항」 포스팅을 확인해 주세요.

일정이나 코스 변경이 가능할까요?

네 물론입니다. 모든 투어는(조인 호핑투어 제외) 단독으로 진행되기에 투어 진행중에도 변경 가능합니다. 다만, 경우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는 있습니다.

날씨로 여행이 취소되는 경우, 환불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태풍이나 열대성 저기압의 영향으로 투어가 불가한 경우, 투어 1~2일 전에 통보해 드리며 투어 비용을 환불해드립니다. 다만, 숙소나 페리티켓 등은 해당업체의 환불정책에 따라 일부환불 또는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 세부는 엄청나게 비가오다가도 30분 정도 지나면 비가 그치는 열대 몬순 기후의 특징을 가지고 있기에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투어가 진행됩니다.
투어 진행중 또는 현장에 도착하여 날씨로 투어가 불가한 경우는 당일 투어에 들어간 실비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다른 여행사 패키지로 왔는데 투어 신청가능한가요?

일반적인 패키지 여행 상품의 경우, 약관에 다른 여행사 상품을 이용할 수 없다고 나와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다른 여행사 상품 이용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기 위해서는 해당 여행사 또는 담당 가이드와 상담을 먼저 해주세요.

현금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필리핀 현지에 등록된 여행사이기에 한국 세금정산을 위한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 발행은 되지 않습니다. 필리핀 영수증 발행은 가능합니다.

8
여행후기 & 서비스 평가

999
유소*
서비스 만족도 :
     

에어텔은 개인적으로 예약하고 현지투어를 신청해서 다녀왔는데요. 일단 사전 온라인으로 문의사항 및 정보 주고받을때 꼼꼼하게 신경써주셔서 마음이 놓였어요. 현지가이드 에릭도 너무 착하고 과하거나 부족하지않게 적당한 선에서 잘챙겨주셔서 부담없이 편한 여행 되었습니다. 궁금한거 그때그때 물어보고 자유시간도 제법 여유롭게 가지고 일정도 융통성있게 움직여서 사건사고없이 순리대로 잘 지내다 왔네요. 다른 패키지보다 돈좀더주고 안전하고 꼼꼼한 세부365 다른사람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다음번 여행기회가 생기면 또 필리핀, 세부365를 통하고 싶네요^^ 조금 아쉬운점이 있다면 현지 맛집이나 특산물 추천을 해주셔도 좋은 팁이 될것같네요.

정민*
서비스 만족도 :
     

Mercy가이드가 친절하고 아이들을 정말 잘 챙겨주셨어요.
코스도 좋고 정말 편했습니다.
발리카삭과 버진 아일랜드, 바다거북도 볼 수 있었습니다.

김예*

호텔은 개인적으로 예약하고 싶고 일정을 2박3일 정도로 변경가능한지 여쭈어 보고 싶어 댓글달아봅니다. 위와 같은 일정으로 하되 마지막날에는 다른거 없이 페리와 숙소 드랍을 이용하고 싶어서요 그리고 스킨스쿠버를 추가할 수는 없는건가요?

오정*

안녕하세요 . 3월 23일 – 24일 1박2일 11명 단체 예약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가능하다면 가격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